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아이폰 12 프로맥스 맥세이프 정품 실리콘 케이스 사용후기

by 꾹기 2020. 12. 30.
728x90
반응형

아이폰12 프로맥스 케이스 추천

맥세이프 정품 실리콘 케이스 사용후기

 

 

아이폰12 프로맥스를 구매하고 나서 정품케이스를 구매하고 싶은데 비싼편이기도 해서 다른 케이스를 끼고 있다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갑자기 할인 행사를 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애플워치 같은경우에도 정품 실리콘 밴드를 사용했을때랑 가품을 사용했을때 차이가 많이 다르다는것을 느끼고

아이폰12프로맥스를 구매할때 큰 마음 먹고 샀으니 정품실리콘도 사보자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이폰12프로맥스 맥세이프케이스를 2주간 사용해보면서 실사용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2프로맥스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애플은 매번 새로운 아이폰을 출시할 때마다 전용 정품 케이스를 출시 중인데요.

게인적으로 정품 케이스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가 있다면 바로 아이폰 실리콘케이스 입니다.

 

 

 

 

 

 

최근들어 애플은 제품포장을 종이 포장으로 바뀐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에는 전면에 플라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 포장 재활용에 약간 문제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확실히 최대한

재활용이 되게 좋이재질로 바꾸고 케이스 보호차원에서 최소한의 비닐만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를 포장과 분리하면 위 사진처럼 케이스 결합 방법을 알려주는데 맥세이프가 추가 및 케이스가 하단도 완벽하게

보호해주도록 변경이 되면서 결합 방법이 바뀌어 어떻게 결합해야 하는지 그림으로 잘 나타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스 맥세이프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기존 애플의 정품 케이스와 동일한 마감처리가 되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케이스 내부는 스웨이드 처리가 되어 있으며, 스웨이드 재질은 너무 부드럽지 않고 너무 거칠지도 않아서 케이스의

적당한 재질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 결합시 날 수 있는 기스를 방지 해줍니다.

 

 

 

 

 

 

특히, 외부는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 특유의 부드러운 실리콘 재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보들보들한

느낌이 좋았고, 기존 제품보다 좀 더 하드한 느낌이 있는 것이 정품 실리콘케이스의 특징입니다.

 

애플 아이폰12 프로맥스 맥세이프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결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결합 방법으로 결합을 하시면 되는데요. 케이스를 장착하게 되면 완벽한 핏으로 스마트폰과 결합이 됩니다.

특히, 결합할 때 맥세이프 제품임을 인식하여 디스플레이에 동그란 표시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는것 또한 특징중 하나입니다.

 

 

 

애플 아이폰12 프로 맥스 맥세이프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답게 버튼이나 각종 단자 등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 없고, 버튼도 정품케이스 느낌으로 매우 잘 눌리는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부분을 보호해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것이 특징이며, 카툭툭튀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엘라고 아이폰12프로맥스 시릴콘케이스 꼈을때랑 정품케이스 꼈을때는 차이가 조금 있었습니다.

당연히 애플의 정식로고가 없다는점과 뒷면 케이스 실리콘이 쓰다보면 살짝 끈적이는 느낌이 나는게 있었습니다.

정품케이스는 쓰면 쓸수록 맘에 든다고 밖에 할수가 없네요.

나중에 아이폰을 바꾸게 되면 정품케이스 실리콘 케이스는 또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촉감을 잊어버리지 못할거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쿠팡에서 구매를 하기는 했지만 저는 9%할인행사를 할때 구매를 했는데

현재 다시 확인을 해보니 12%할인행사까지 하고 있더라구요

12월 연말이여서 할인행사를 마니 하니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폰12프로맥스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 12%할인행사 링크

 

Apple 맥세이프 실리콘 휴대폰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