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애플 차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2종류로 출시하나

by 꾹기 2021. 1. 3.
728x90
반응형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내년에 출시하는 차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2종류로 나누어지나?

 

 

차세대 에어팟 프로가 2가지 크기로 나올 수 있다고 맥루머스 등 주요 외신들이 29일에 보도를 했다.

IT 트위터리안 미스터화이트는 트위터를 통해 차세대 에어팟 프로 부품으로 추정이 되는 W2칩 사진을 공개하며

차세대 에어팟 프로가 2가지 종류로 출시할수 있다고 밝혔다.

 

 

차세대 에어팟 프로 W2칩 

 

출처 : 트위터리안 미스터화이트

 

 

공개된 사진을 보게 되면 왼쪽에 있는 2개가 2세대 에어팟 프로의 부품이며, 오른쪽에 있는 2개는 1세대 에어팟 프로의 부품이다.

2세대 에어팟 프로의 부품은 길이가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사진을 통해서 알수가 있다.

 

 

 

 

 

지난 10월 블룸버그 통신(외신업체)은 2세대 에어팟 프로가 삼성 갤럭시 버즈나 구글의 무선 이어폰처럼

스템(기둥)이 빠진 둥근 디자인을 확인 할수 있으며, 더 나은 착용감을 위해 다양한 크기를 제공할 수 있다고 전망한 바 있다.

 

그렇지만, 애플이 슽메을 없애기 위해 에어팟 프로의 크기를 줄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기존 에어팟 프로의 모양을 유지할 가능성도 배재를 할수 없다. 

미스터화이트가 공유한 사진이 정확하다면, 기존과 유사한 디자인을 유지할 가능성도 있다고 맥루머스는 전했다.

 

 

출처 : 트위터리안 미스터화이트

 

 

또, 에어팟 프로에 새로운 무선 칩이 탑재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미스터화이트는 새 에어팟 프로 부품 사진을 올리며

기존 무선 칩인 W2칩이라고 밝혔지만, 그 의미는 확실하지 않다고 해당 매체는 평했다.

 

차세대에어팟 프로의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내년 중 출시될 전망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