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le

에어팟 맥스 쿠팡 사전예약 총정리

by 꾹기 2021. 1. 8.
728x90
반응형

 

 

 

 

애플에서 에어팟맥스를 출시한지 벌써 한달이 되어가는거 같습니다.

기존의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과는 전혀 다른 헤드셋의 형태의 새로운 라인업입니다.

그래서인지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 기간이 분명하지만 특별히 할인이 없다는게 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에어팟맥스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하게 되면 남들보다는 빠르게 물건 수령과 카드사 할인을 받을수가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또한 쿠팡에서 쿠페이로 구입을 하게 되면 5% 금액이 적립이 되면서 약 35,000원 정도의 캐시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혜택이 필요하시다면 지금 당장 이 글을 주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에어팟 맥스 추가 사전예약은 오늘부터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다시 OPEN한 상태이며, 언제 사전예약이 끝날지 모릅니다.

보다 더 나은 음질과 애플만의 독특한 감성을 가지고 싶다면 사전예약 기간을 놓지치 마세욤

 

 

 

 

 

 

에어팟 맥스는 개인 청취를 경험할 수 있는 마법의 무선 오디오 에어팟맥스 입니다.

모든 측면이 설계되어있으며, 타협하지 않는 착용감&한층 업그레이 된 성능을 제공하는게 에어팟 맥스입니다.

 

가공 된 알루미늄 이어컵과 독특한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연결이 됩니다.

헤드부분은 독립적인 관절 기능으로 머리띠의 신축성을 더해줘 다양한 머리 크기에 맞게 구부러집니다.

음향적으로 최적화 된 니트와 귀에 알맞게 부착된 쿠션까지 모든것이 완벽한 무선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드라이버로 고음질 음질을 제공하는 리듬베어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전체 가청 범위에 걸쳐 매우 낮은 왜곡으로 애플이 직접 디자인 하고 개발 한 쌍의 H1칩이 탑재가 되어

Adaptice EQ와 같은 오디오 기능을 허용합니다.

 

애플뮤직과 연동시 7천만곡 이상을 스트리밍 해서 듣거나 다운로드 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청취를 할 수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

 

 

 

 

애플에서 매번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다른 타사이트와 비교를 해보게 되면 '쿠팡'이 제일 저렴하고, 카드사 혜택은 물론 배송까지 빠릅니다.

그러나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이번에 나온 모델은 아예 새로운 라인업이여서 따로 사은품이나 혜택이 많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카드사 할인을 받고 쿠팡페이로 결제시 혜택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타사이트를 확인해본결과 카드사 할인 혜택도 없는곳이 많네요...

 

 

 

 

에어팟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현재, 쿠팡에서 에어팟 맥스 사전예약을 하고 있습니다.

맥스 색상은 5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스카이블루. 그린, 핑크, 스페이스그레이, 실버 )

개인적으로 저는 스카이블루 색상이 너무 맘에 드는거 같습니다. 출퇴근할때 끼고 다니기에도 눈에 띄이는 색상은 아니니까요

저도 개인적으로 구매를 해보고 싶지만...너무 비싼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더 생각하고 구매를 해봐야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에서는 품절현상까지 일어난다고 하는데..한국에서도 품절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애플 전 제품은 사전예약때가 그나마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다음에는 더 좋은소식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