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아이폰12 프로맥스 정품 새들 브라운 가죽 케이스

by 꾹기 2021. 5. 21.
728x90
반응형


아이폰12 프로 맥스를 사용하면서 우연히 선물로 새들 브라운 색상의 레더(가죽)케이스를 선물을 받았네요:D
정품 가죽케이스 6가지 색상중에서 저는 새들 브라운 색상이 너무 이뻐보인다고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프로덕트레드 색상도 있었는데 제 프로 맥스 색상하고 않맞을거 같아서 새들 브라운으로!!!


위 사진을 보시게 되면 애플 로고가 안보이실수 있는데요! 아이폰12 프로맥스 인물사진 모드로 찍어서 날려버렸네요 ㅎ.ㅎ
실제 착용햇을때에는 잘 나왔으니! 의심은 안가지셔도 될거 같네요 ㅎ.ㅎ
아 그런데! 생각했던것 보다 제가 생각했던 가죽느낌이 아니긴 했어요! 기본 플라스틱 케이스에
가죽만 덧댄 느낌이 나기는 했거든요


생각보다 겉부분은 맨들맨들한 가죽인데, 케이스 내부는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져있어서
아이폰12 프로맥스는 기스가 나지는 않을꺼 같기는 하더라구요:D


스웨이드 재질 느낌도 좋고, 아이폰 로고가 들어가져있는게 역시 아이폰 디자인을 깔끔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케이스 중간에 마그네틱 자석이 붙어져 있어서 아이폰12 프로맥스에는 제격인거 같져!!


볼륨버튼이나 잠금버튼도 눌르는 부분이 메탈처리가 되어져 있어서
뭔가 고급져보인다? 그대신 자세히 보아야 잘보인다? ㅎㅎ
버튼은 너무 잘눌려서 좋은거 같아요


카메라 부분도 깔끔하게 잘 처리가 되어져 있어요!
새들 브라운 색상은 생각보다 실물이 더 이쁘고, 가죽에 스크래치도 생각보다 안나는거 같더라구요:D
스크래치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이더라구요:D


실제로 착용한 모습을 보게 되면 블루색상의 핸드폰하고도 잘어울리죠?
진짜 너무 이쁜거 같더라구요:D


홀드버튼이랑 볼륨버튼도 새들 브라운하고 어울리는 금색버튼으로 마감처리가 되어져 있어요
버튼부분도 가죽으로 할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자주 사용하는곳이니 가죽으로 처리를 안했겠죠?
진짜 아이폰12 프로맥스 정품 새들 브라운 색상 너무 맘에 드는거 같아요!!!가격빼고는 말이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