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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LG

LG전자 'LG윙' 14일 온라인 공개 초청장 발송

by 꾹기 2020. 9.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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획기적인 아이디어일까? 아니면 뒤쳐진것일까?

LG전자 '가로회전' 폰 14일 공개

 

 

LG전자는 'LG윙'으로 알려진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을 오는 14일 한국시간으로밤 11시에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LG전자는 2일 글로벌 미디어에 LG윙 온라인 공개행사 초청장을 발송했다고 한다.

초청장은 약 20초 분량의 영상으로, 메인 디시플레이가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며 'T'자 형태를 만들고

동시에 뒷면에 숨어있던 화면이 모습을 드러낸다. LG윙이 디스플레이가 가로로 회전되는 새로운 모양의 폼팩터임을 나타내주고 있다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초청장(사진=LG유튜브 영상 갈무리)

 

 

초청장을 열게 되면 한국시간 14일 밤 11시에 공개한다고 쓰여져있다.

 

LG는 새로운 스마트폰 전략을 '익스플로러 프로젝트'라 부른다.

 

LG전자는 '지난 10여 년간의 스마트폰 시장은 확일화되고 있는 반면에, 고객의 사용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은 오히려

개인화되고 세분화되고 있다는 것에 집중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사용성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스마트폰의 '진화된 사용성'에 중심을 두고

성장 가능성 있는 영역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설명 했다.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초청장(사진=LG유튜브 영상 갈무리)

 

 

익스플로러 프로젝트는 플랫폼 파트너와 함께 한다.

 

네이버 웨일, 픽토, 레이브, 투비, 퀄컴 등이 LG스마트폰과 함께 새로운 영역을 발굴하고 도전적으로 진입하는 역할을 맡는다.

LG전자는 최근 영상 콘텐츠가 중요해짐에 따라서 스마트폰 폼팩터도 동영상을 즐기기에 최적의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동영상 스트리밍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소셜 커뮤니케이션과 영상 시청을 결합한 레이브, 무료 영화와 TV시리즈를 

제공하는 투비, 새로운 형태의 인터랙션을 제공하는 픽토 등과의 협업이 그 예다.

 

 

초청장 영상 말미에는 "Life gets better in unexpected ways when you discover the unexplored" 라는 문장이 나타난다.

이는 LG전자가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새로운 스마트폰 전략을 준비 중임을 암시해주는것 이다.

 

 

 

LG전자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초청장(사진=LG유튜브 영상 갈무리)

 

LG전자는 기존의 보편적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은 '유니버셜 라인'으로 이원화해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익스플로러 프로젝트' 제품들과 차별적으로 운영한다고 한다.

혁신적인 제품군과 보편적인 제품군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혀 가겠다는 전략이다.

과연 혁신적인 방향으로 나갈지는 제품이 나와바야 알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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