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pple

아이폰13 모형유출 및 새로운 컬러 출시

by 꾹기 2021. 8. 10.
728x90
반응형

 

 

IT매체 애플 인사이더가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13 시리즈의 모형이 공개되었다.

올해 출시된 아이폰13은 큰 폭의 변화 없이 카메라 등 기기 성능 개선에 중점을 둔 모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인사이더는 이번에 입수한 아이폰13 모형들이 작년에 아이폰12 모형을 제공했던 동일채널을 통해 입수해 정확할 것이라고 밝혔다

물론, 이런 모형들이 제품 출시 전 회로도를 기반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이후 변경되는 일도 있습니다.

 

공개된 아이폰13 4개의 모델은 전작과 동일한 화면 크기를 가지고 있다.

애플 전문 분석가 궈밍치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2022년부터 5.4인치 아이폰 미니를 단종시킬거라고 전망했기 때문에

올 해 나올 아이폰 13 미니가 마지막 소형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전면의 트루뎁스 카메라 시슽메도 약간 바뀌었으며, 수화기 위치도 상단 가장자리로 옮겼다.

 

 

 

아이폰13 노치가 작아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지만, 이번에 공개된 모형은

실제 화면이 없어 노치 크기를 정확히 볼 수 없었다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아이폰13 미니는 전작과 디자인은 똑같고 후면 카메라 모듈만 다르다. 광각 렌즈와 초광각 렌즈는 대각선으로 모서리에 

가깝게 이동했으며, 그 외에 크기와 버튼 배치는 동한거 같다.

 

 

 

아이폰13은 살짝 변한점이 있다. 애플은 측면 버튼을 약간 아래로 내려가 있는것을 볼수 있다. 

이는 손이 작은 사용자를 배려한 것으로 보인인다고 합니다.

아이폰13 프로는 전작과 비교해 카메라 모듈이 훨씬 커졌다. 광각렌즈와 초광각렌즈 모두 크기가 더 커졌다

카메라 두께보다 더 두꺼운편이지만 이는 자동 초점이 개선된 향상된 카메라 때문일 것으로 보인다.

광각렌즈의 크기도 더 큰 편이다.

 

 

 

 

또한, 아이폰13이 출시될때 루머로 나오고 있는 이야기중 하나인 무선 충전 방식이다.

아이폰13라인업에는 좀 더 큰 무선충전 코일을 포함하여 애플 제품들끼리 충전을 할수 있게 끔 한다는 방식이다.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워치, 무선이어폰, 태블릿PC 등 대부분의 전자기기를 애플사의 기기로 통일하는 경우가 

많은 아이퐅13을 사용하신다면 애플 액세서리 기기와 무선 충전을 호환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 기능은 삼성 최신폰들에는 있지만 아이폰이 매번 늦는거 같다.

그렇지만 애플을 사용하는 유저들로써는 또 다른 혁신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까 싶다.

아직은 아이폰13에 역무선충전기능이 들어간다고 했지만 출시되어봐야 알수가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