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Apple(애플) 내년도 신제품 대거 출시

by 꾹기 2019. 10. 13.
728x90
반응형

아이폰11

 

아이폰11이 올해 10월에 출시를 하고나서 인덕션 디자인으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인덕션 디자인 같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아이폰11의 인기가 없을줄 알았는데 실물을 보고

많은 분들이 사진보다 실물이 이쁘다고 마니들 했습니다.

 

그렇지만 애플의 신제품은 내년도에 대거 출시할 예정이라고 짐작을 할수가 있습니다.

해외 IT 매체들은 애플 소식에 정통한 밍치궈 애널리스트의 보고서를 인용해 2020년도 애플이 크게 달라진

제품을 대거 출시할 것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Iphone부터 Macbook 그리고 전에 없던 증강현실(AR) 헤드셋까지 준비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9년 맥북프로

 

내년 가장 먼저 애플의 신제품은 아이폰 SE의 후속 모델입니다.

애플도 저가형시장에 진입을 하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될 보급형 제품으로 과거 아이폰8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4.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성능은 A13칩을 사용해 아이폰11 수준으로 될것으로 보이며,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 등을 구현하여 아이폰6s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 SE 후속모델은 2020년 1분기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아이패드7 세대

 

애플은 2019년도에도 저가형 모델인 아이패드7세대를 성능을 개선하여 내놓았습니다. 아이패드6세대와 다른점은 마니 없고, 9.7인치에서 10.2인치로 커지면서 MS 오피스를 사용을 못하여 판매율이 하락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애플은 내년 봄 아이패드 4세대를 공개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는 지난해 10월 공개돼 이번 가을 신제품

공개 가능성도 제기됐지만 시기가 미뤄질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ToF(Time of Flight) 카메라를 탑재한 첫 애플 제품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3차원 탐지 능력이 더 해져 증강현실 기능이 더 업그레이드 될것으로 기대 됩니다.

 

 

아이폰 11

 

애플은 AR 헤드셋과 함께 새로운 신형 맥북도 내년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달 중 새로운 16인치 맥북이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나왔지만 아이폰 11 공개 이후 애플의 신제품 이벤트는 확정이 되지않았습니다. 그렇지만 가을마다 애플의 스페셜이벤트에서 신제품이 나온것으로 추측을 해보면 신형 맥북 16인치는 가을 말에 나올것 같다.

밍치궈의 새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 공개될 새 맥북은 여러 결함이 보고된 나비식 키보드에서 가위식 키보드로 바뀐다.

이 밖에도 16인치 맥북과 같이 베젤이 줄어드는 등 디자인 변화도 함께 기대가 된다.

내년도에는 출시가 예정된 신제품 아이폰 12다. 아이폰 11의 후속인 신제품은 디자인부터 바뀔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